프리미엄 식문화를 선도하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천연 미네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대회는 프리미엄 식문화를 선도할 재능을 발굴의 명목으로 2015년 처음 주최됐다. 영 셰프 대회를 발판으로 요리 분야의 최고 권위자의 도움으로 자신을 역량을 알릴 수 있도록 하며 미래의 식문화를 선도하길 희망한다.
산펠레그리노 영 셰프 대회의 우승자는 국제적인 영예는 물론, 전문가들의 찬사를 받게 되며,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산펠레그리노의 다양한 연례 행사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산펠레그리노는 파인 다이닝과 양질의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모든 순간에 미식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이탈리안 정서와 식문화 전도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에서도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는 다양한 미식 행사에 참가하며 파인 다이닝 문화를 전파하는 동시에 최고의 셰프들과 함께 음식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창의적인 조리법에 담긴 맛과 디테일에 대한 애정을 함께 나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식문화 발전에 기여하기위해 ‘코릿 제주 페스티벌’의 공식 워터 브랜드, ‘미쉐린 가이드 서울’의 공식 스파클링 워터 브랜드, 제 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의 공식 워터 브랜드로 등으로 활동하며 특별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50은 이탈리아의 맛과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이자, 전 세계 파인다이닝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가 지난 5년간 메인 스폰서로 활동해온 행사이기도 하다.